안랩 V3 클릭, 미국 리뷰 전문 매체서 호평
상태바
안랩 V3 클릭, 미국 리뷰 전문 매체서 호평
  • 이광재
  • 승인 201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대표 김홍선, www.ahnlab.com)이 개인 PC용 보안 솔루션 V3 클릭(V3 Click)이 최근 미국의 IT분야 전문 리뷰사이트인 가젯리뷰(Gadget Review, www.gadgetreview.com/2013/05/ahnlab-v3-click-review.html)에서 별 5개중 4개로 '그레이트(Great)' 등급을 받으며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가젯 리뷰는 2002년부터 현재까지 주로 최신 IT 및 전자제품 리뷰와 업계 동향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미국 내 공신력 있는 리뷰 전문 온라인 매체다.

이번 리뷰에서 안랩의 V3 클릭은 제품의 참신성과 편의성, 용이한 사용방식을 높이 평가 받아 그레이트 등급을 받았다.

V3클릭은 USB 기반 소형 하드웨어에 백신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형태의 신개념 보안 솔루션이다. V3 클릭을 PC의 USB 포트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작동해 컴퓨터 내 악성코드 침투 상황을 자체 색상 변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고 내장된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까지 가능하다. 또한 작고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인터넷 위협 요인으로부터 PC를 보호할 수 있다. PC의 종류나 복잡한 인증 및 설치 과정 없이 즉각적인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안랩은 2012년 10월 미국 오피스맥스(Office Max)를 통해 V3 클릭을 출시한 데 이어 미국 내 대형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프라이즈 일렉트로닉스(Fry's Electronics),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전문 소매점인 뉴에그(New Egg)와 마이크로센터(Micro Center)에 출시해 미국 개인PC 보안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