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 미 리뷰드닷컴 최고 제품 7개 선정
상태바
LG 가전, 미 리뷰드닷컴 최고 제품 7개 선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1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주완 미국법인장 “프리미엄 제품들로 미국 가전시장 지속 선도할 것”

LG전자의 가전제품들이 미 IT 전문 매체 리뷰드닷컴(Reviewed.com)이 발표한 ‘최고 제품’에 대거 선정됐다.

리뷰드닷컴은 미국의 일간지인 USA투데이가 운영하는 리뷰 전문 매체로 한 해 동안 테스트한 제품 중에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매년 11월에 발표한다. 올해는 올레드 TV, 드럼세탁기, 가스 오븐레인지 등 LG전자 제품 7개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올레드 TV는 ‘올해 최고 TV’와 ‘최고 4K TV’로 선정되며 2관왕을 차지했다. 이 제품은 울트라 올레드 TV로는 처음으로 평면 디자인을 적용했다. 부품과 회로의 부피를 줄여 아트 슬림 디자인을 구현했고 HDR 기술로 화면의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밝은 곳은 더욱 밝게 표현함으로써 한층 선명하고 또렷하게 보여준다.

▲ LG전자 올레드TV, 드럼세탁기 등 가전제품들이 미국 IT전문 매체인 리뷰드닷컴이 발표한 최고 제품에 대거 선정됐다.

LG 드럼세탁기는 ‘올해 최고 세탁기’와 ‘최고 가치의 드럼세탁기(Best Value Front-Load Washer)’로 선정됐다. 이 제품들은 강력한 물줄기를 옷감에 직접 분사해 세탁시간을 줄여주는 터보워시 기능을 갖췄다. 고효율 제품에 부여되는 에너지스타 인증도 받았다.

가스 오븐레인지는 ‘최고 가스레인지’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프로베이크 컨벡션(ProBake Convection) 기술로 고출력의 열을 오븐 내부에서 최적으로 순환시켜 음식을 고르게 조리해주고 요리시간을 줄여준다.

LG전자는 이 외에도 ▲최고 스마트 TV 플랫폼(웹 OS 2.0) ▲최고 마감재의가전 제품(블랙 스테인리스 스틸)(Best New Finish in Appliances)에 선정됐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들로 미국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