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데이라이트 기술운영위원장, 데이비드 메이어 브로케이드 CTO 선임
상태바
오픈데이라이트 기술운영위원장, 데이비드 메이어 브로케이드 CTO 선임
  • 이광재
  • 승인 2013.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가 자사의 서비스 프로바이더 부문 최고 기술책임자(CTO)겸 최고 연구원 데이비드 메이어가 오픈데이라이트(OpenDaylight) 프로젝트 기술운영위원회(TSC, Technical Steering Committee) 위원장으로 선출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메이어 위원장 선출로 오픈데이라이트 프로젝트에 대한 브로케이드의 지원은 물론 고객들의 SDN 기술 채택을 가속화 하려는 업계의 노력에도 더욱 힘이 실리게 됐다.

오픈데이라이트 프로젝트는 리눅스 재단이 업계 최고의 기업들을 하나로 모아 공동의 오픈 SDN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들이 상용 제품 또는 기술을 개발하는데 기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범한 오픈소스 협업 프로젝트다.

기술운영위원회는 오픈데이라이트 프로젝트 내에서도 기술적 의상결정을 주관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기술 통합과 내부 협업을 총괄해 더 나은 품질과 모범 사례를 확보하는 일을 책임지고 있다. 오픈데이라이트 프로젝트 코드 출시 일정과 관련된 모든 사항도 관장하게 된다.

브로케이드는 오픈데이라이트 프로젝트의 창립 멤버이자 플래티넘 스폰서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위원장 또한 오픈데이라이트 이사회 임원으로 프로젝트를 전략적, 재정적 측면에서 감독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