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 브랜드 바푸리 차돌떡볶이, 연일 매출 향상으로 대박 행진!
상태바
분식창업 브랜드 바푸리 차돌떡볶이, 연일 매출 향상으로 대박 행진!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외식창업 업계는 신규 진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의 숫자가 크게 늘었다. 갈수록 높아지는 청년실업률과 갈수록 빨라지는 정년퇴임으로 많은 수의 사람들이 생존을 위한 생계형 창업을 준비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창업 전문가들은 초보창업자라면 개인브랜드가 아닌 프랜차이즈 창업을 추천한다. 개인 브랜드 창업에 비해 손쉬운 창업이 가능하고 본사적인 마케팅과 창업 노하우를 이용해서 창업을 진행하는 만큼 실패확률을 줄이고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분식창업 브랜드 차돌떡볶이는 외식창업 업계에서 프리미엄 김밥 열풍을 불러온 바푸리에서 내놓은 신규 브랜드로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며 파격적인 성장세를 그리고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차돌떡볶이 관계자는 "많은 예비창업가들이 창업을 준비하면서 어려움을 많이 겪는 만큼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에서는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물론 노하우까지 개개인에게 전수하여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덕분에 차돌떡볶이의 매장들은 연일 매출 대박 행진을 이루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바푸리의 차돌떡볶이의 홍대점은 OBSW 강성범 포커스메거진의 맛집으로 선정되었으며 부평 산곡점은 오픈 이후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그려 왔다.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오픈 당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그 이후 서서히 매출이 감소한다는 오픈 특수를 누린다고 평가했지만 차돌떡볶이 부평 산곡점은 오히려 매출 초기보다 현재의 매출이 2배 이상 높을 정도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많은 예비창업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매장 중의 하나이다.

오픈 초기보다 꾸준하게 매출이 향상되는 외식창업 브랜드는 흔치 않다. 다양한 마케팅적인 노하우는 물론 독창적인 아이템, 합리적인 매출 확대를 위한 물류 시스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다양한 지원과 교육 프로그램이 차돌떡볶이의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창업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으며 매장의 성공에 따라 차돌떡볶이에 창업 문의를 보내고 있으며 차돌떡볶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bapuricd.co.kr) 고객센터에,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1644-4944)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