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마사지] 청담더타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친절서비스로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다!
상태바
[타이마사지] 청담더타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친절서비스로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열심히 일했는데, 외국으로 떠날 여유가 없을 때, 반복되는 일상생활에서 지친 심신을 위로 하고 싶을 때, 반복되는 데이트에 무료함을 느낄 때, 연인끼리, 친구끼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천마사지샵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그중에서도 태국 전통의 '타이마사지'가 요즘 새로운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타이마사지는 스님이 한가지 자세로 오랫동안 명상을 하면서 생겨난 후유증을 해결하는데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타이마사지는 심신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 외에도 노폐물이나 피로물질 젖산 등을 체외로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고 혈관 흐름을 개선하고 스트레칭으로 근육과 인대 강화에 도움을 주며, 혈관을 확장시켜주어 순환 능력을 높여준다.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국내에서는 찾기가 어려웠던 타이마사지 샵이 전국적으로 눈에띄게 증가하고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구월동에 위치한 청담더타이는 연인들이 가기 좋은 데이트코스1위로 꼽힐 만큼 인천커플마사지 로 유명하다.

마사지샵은 고되고 힘든 업무에 치여서 생활하거나 다른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이 자주 찾는곳 중에 하나인데, 마사지로 뭉치고 경직된 근육들을 이완시켜주면서 심신이 안정되고, 기분이 상쾌해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수 있다.

청담더타이는 우리나라 전문 관리사가 관리하는 원조 타이마사지 로 2007년 오픈하여 현재 전문화된 청담더타이 마사지로 발전하였고, 고객 개개인을 위한 타이 프로그램으로 고객 개별 관리 시스템은 한명한명의 체형과 특성에 따라 관리되는 최상의 맞춤서비스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하되 한국인의 체형과 특성에 맞춘 타이테라피를 개발 연구하여 스트레스와 만성 피로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공간과 함께 마음의 병까지 치유해주고 있으며, 기존의 타이마사지 샵과 차별화된 호텔프리미엄급 인테리어와 서비스의 프랜차이즈 업체로 전국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이미 엄청난 입소문이 나있다.

제품 또한 5성급 호텔에 납품하고 있는 제품을 사용하고, 4가지 캐리어 오일 블렌딩으로 100% 순수 천연 무화학성 점유제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러빙감을 느낄 수 있다. 구월동마사지 샵 청담더타이는 인천 최대 번화가인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하고 가장 큰 장점은 샤워실과 개인수면룸, 커플룸까지 완비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곳은 인천마사지 샵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데,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 커플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프리미엄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내국인 테라피스트의 기술로 호텔식 프리미엄 마사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청담더타이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73번지 501호에 위치하며 자세한 예약문의는 032-426-0019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