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iN, 초보 이용자 위한 답변 기능·앱 개편…이용자 사용성 강화
상태바
네이버 지식iN, 초보 이용자 위한 답변 기능·앱 개편…이용자 사용성 강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지식 공유 오픈 플랫폼 ‘지식iN’이 초보 이용자 위한 답변 기능 및 모바일 지식iN 앱을 개편하며 이용자들의 사용성을 강화했다.

먼저 지식iN은 초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늘의 질문’ 서비스를 개선했다. 지식iN은 이번 개편을 통해 오늘의 질문에 댓글 형태로 100자 이내 혹은 이미지로 간단하고 편리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일정 수 이상 추천을 받은 답변은 네티즌 채택을 받을 수 있고 ‘오늘의 질문’도 직접 제안할 수 있게 됨으로써 초보 이용자들의 지식iN 활동이 보다 쉬워질 전망이다.

지식iN은 이용자들이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관심 분야 콘텐츠를 접하고 편리하게 내 소식 알림을 받아볼 수 있도록 지식iN 앱도 새롭게 개편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지식iN 앱 메인에서 내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자주 쓰는 기능 위주로 홈 메뉴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게 됐으며 관심 키워드 기반으로 다양한 사진QA(사진으로 보는 질문) 및 역사·영문법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상식 등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