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속 예쁜 가슴의 비밀! 가슴크림 ‘비바크림’에 빠져들다
상태바
웨딩드레스 속 예쁜 가슴의 비밀! 가슴크림 ‘비바크림’에 빠져들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스치는 가을 웨딩시즌이 한창이다. 인생에 단 한 번 가장 아름답게 보여야 할 결혼식 당일 신부는 그 아름다움을 한껏 자아내기 위해 몸매 가꾸기에 분주하다.

특히 계절을 막론하고 웨딩드레스는 상반신 부분인 목과 가슴라인까지 노출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많다. 때문에 가슴에 많은 신경이 쏠릴 수밖에 없다.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라면 문제될 게 없겠지만 작은가슴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이라면 문제는 달라진다.

인생의 단 한 번뿐인 결혼식 이라고는 하지만 이 때문에 가슴성형수술을 받는 것은 그리 권유될만한 해결책은 아니다. 자칫하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결혼식 당일까지 회복이 잘 되지 않거나 통증이 동반되어 웨딩드레스를 제대로 입지도 못하여 고통스럽고 불편한 결혼식을 치러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결혼식을 몇 달 남겨 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는 천연가슴크림, 가슴크림부작용없는제품, 가슴크림후기, 가슴탄력크림, 가슴크림효과, 가슴크림추천, 가슴마사지크림, 가슴커지는법,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마사지, 가슴사이즈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 가슴크림을 많이 찾고 있다.

작은가슴, 처진가슴을 비롯한 가슴콤플렉스를 가진 여성들 특히, 웨딩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는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가슴확대수술 보다는 가슴 사이즈와 탄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슴마사지 크림인 ‘비바크림’ 사용이 추천된다.

비바크림은 당사만의 독자적인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공법을 활용해 만들어져 해외 12개국으로 수출하는 가슴크림이다. 특히 보르피린 성분과 더불어 수분증가에 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주름.미백에 좋은 성분들을 배합하여, 잘 만들어진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신뢰도가 높다.

보르피린은 프랑스 수입 원료로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것으로, 코스메틱 성분으로 그 효과와 가능성을 인정받아 2009년 런칭때부터 가슴케어 전문 코스메틱제품인 비바크림의 주요성분으로 쓰이고 있다.

단, 중요한 것은 보르피린의 안전한 함량과 다른 성분들과의 배합이다. 비바크림과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보르피린의 함량만을 높여서 출시되는 가슴크림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보르피린 과다사용은 오히려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며 과다 사용 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고,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무분별한 보르피린함량의 유사품을 주의해야 한다.

이와 관련 비바크림은 6년간의 실제 고객들이 남긴 후기를 토대로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속해서 더 업그레이드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여성소비자가 뽑은 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비바크림 관계자는 “가슴 고민 해결을 위해 가슴크림을 구입하는 이들이 늘었다”며, “다만 안정성이 검증되지 않은 저가의 유사품을 주의해야하며 저가의 유사품을 사용했을 경우 효능 면에서도 큰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정품여부를 꼭 확인하고 구매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비바크림 정품을 비롯하여 함께 쓰면 좋은 가슴기구 실리콘패드 업플C,D와 먹는 캡슐타입의 영양식품 비바밸런스업은 비바코리아 본사 공식사이트(www.vivakorea.net)에서 자신의 체형에 맞는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실제 사용한 고객들이 직접 올린 수많은 비바크림후기들과 가슴커지는습관 등의 Tip들을 공유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비바코리아에서는 얼굴, 등, 가슴, 목, 팔 등의 여드름고민에 좋은 여드름미스트 비바미스트가 새롭게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