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가트너 마켓가이드로부터 ‘대표 벤더사’로 선정
상태바
젬알토, 가트너 마켓가이드로부터 ‘대표 벤더사’로 선정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가 가트너의 산업 마켓가이드(Market Guide)에서 카드 발급사 토큰화 솔루션의 대표 벤더(Representative Vendor)로 선정됐다. 젬알토는 모바일 업계와 글로벌 금융 서비스 분야 경험을 통해 모바일 결제 거래의 보안을 책임지는 발급사 토큰화 기술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이 됐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모바일 기기에서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기능할 수 있게 해주고 은행과 카드 발급 파트너사들의 카드 포트폴리오 등록을 단순화시켜준다.

토큰화 솔루션은 젬알토의 앨리니스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TSH)에 완전히 통합된다. 이 허브는 그 어떤 모바일 보안 프레임워크에도 토큰 프로비저닝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게 해준다.

대표적 프레임워크로는 HCE, TEE, 그리고 기기 생산업체나 모바일 사업자에 기반한 시큐어 엘리먼트(Secure Elements)가 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모드나 허가 받은 플랫폼에서도 구동 가능한 젬알토 TSH의 토큰화는 카드 발급사와 결제 처리사, 그리고 국내 네트워크에 유연한 모바일 결제 도입 옵션을 제공한다.

젬알토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사업 총괄 장-클로드 데투르셰(Jean-Claude Deturche) 팀장은 “가트너가 최근 성장하고 있는 토큰화 분야에서 젬알토가 담당하고 있는 역할과 그에 따른 시장 전략을 인정해준 데에 감사를 표한다. 우리는 결제 방식과 산업을 막론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보안 수준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토큰화는 모든 카드 발급사들이 사용자 친화적이면서 안전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신기술”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