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약해서 슬픈 가슴, 가슴크림 이브크림으로 고민해결
상태바
빈약해서 슬픈 가슴, 가슴크림 이브크림으로 고민해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을이 시작되면서 가장 높은 이슈가 되고 있는 S라인은, 역시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 볼륨이 받쳐줘야 완성되는 곡선이다. 더욱이 올 가을은 볼륨이 드러나는 스타일링이 유행할 예정이라 가슴 볼륨 확대를 위해 많은 여성들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 작은가슴, 처진가슴을 수술 없이 예쁜가슴을 관리하는 방법으로 가슴크림을 활용하는 여성들이 많다.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으로 인기가 많은 천연가슴크림은 깊게 파인 가슴라인 혹은 딱 붙는 상의에도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 추천할 만하다.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의 가슴 크기는 가슴커지는법, 가슴커지는맛사지, 가슴커지는운동, 가슴커지는습관 등의 가슴커지는방법으로는 확실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가슴탄력크림이 인기다.

가슴크림추천 제품으로는 천연성분의 보르피린을 원료로 하여 만들어진 일명 두달크림‘이브크림’이 가슴탄력크림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브크림은 연예인지망생들 사이에서 은밀하게 입소문으로 이름을 알린 가슴마사지 크림으로, 가슴사이즈고민 뿐 아니라 주름 개선, 미백기능도 있어 확실한 가슴 관리 및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때도 유용한 제품이다.

또 ‘이브크림(EVE CREAM)’은 ‘가슴크림부작용 없는 제품’으로 유명해서 특별한 광고 없이도 10~20대부터 30~50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여성층에게서 인기다.

다만 가슴볼륨감 증대에 도움이 된다는 ‘보르피린’ 성분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가슴크림 효과를 위해 보르피린 성분이 남용되는 경우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보르피린은 함량이 높을수록 효과가 높은 것이 아니며, 적정량 이상 사용 시 오히려 효과가 떨어지고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편, 이브크림은 가슴기구인 실리콘패드 애플업C/D 제품이나 먹는캡슐타입의 보조식품이브업 등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좋은 몸매 관리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이브 가슴크림후기및 정품구입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 홈페이지(www.evecream.co.kr)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현재 1+1 이상의 혜택을 자랑하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