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워크스테이션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워크스테이션 연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시리즈 구매 시 최신형 레노버 모니터 증정

한국레노버가 11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에는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인 씽크스테이션 P시리즈(이하 P시리즈)와 씽크패드 W540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 포함된다.

▲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P시리즈는 PCMAG.com과 iF 등 공신력 있는 상을 15개 이상 수상했으며 전세계 50개 이상의 언론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은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이다.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P시리즈는 모듈러 구조로 도구 없이 쉽고 간편하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하나의 베이 안에 슬림형 ODD, 29-in-1 카드 등을 선택적으로 포함할 수 있다.

또 3채널 쿨링 설계로 더욱 더 효율적인 냉각 기능을 갖췄으며 특히 P900은 M.2 SSD를 포함해 최대 14개의 드라이브를 지원해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인 씽크패드 W540은 무게 2.61kg인 15형 노트북이다. 이 제품은 사진작가나 디지털 컨텐츠 제작자 등과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성능과 함께 이동성을 갖췄다.

한국레노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은품을 제공한다. P시리즈 구매 시 최신형 레노버 모니터가, 씽크패드 W540에는 전용도킹인 135W가 제공된다.

더불어 한국레노버는 구매자 50명에게 레노버 N700 무선 마우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제품 견적을 문의한 1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은 실용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과 유연한 옵션으로 최고의 기업용 PC로 평가 받고 있다”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기업으로서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