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통증 건강법에 대한 종합 솔루션 ‘쾌유수기센터’
상태바
종아리 통증 건강법에 대한 종합 솔루션 ‘쾌유수기센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0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청명한 날씨가 이어지며 등산, 조깅 등 야외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종아리, 무릎, 발뒤꿈치 등에 통증을 느끼는 환자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다. 운동 후 다리가 저려 반신욕, 족욕, 스트레칭과 같은 방법으로도 쉽게 완화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한 종아리 근육을 비롯한 다리 통증은 꼭 심한 운동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직장인의 경우, 장시간 서서 일하거나 오랫동안 고정된 자세를 취하는 경우 등도 위와 같은 종아리나 허벅지 혹은 무릎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젊은 여성들의 경우 종아리 알이 단단해지기도 해 종아리 알을 없애는 법이나 종아리 얇아지는 법, 다리 붓기 빼는 법 등에 대한 관심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종아리 건강법은 물론 종아리 성형 효과도 줄 수 있는 다리마사지 요법에 주목해 보자. 실제로 이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한 한국수기협회 회장 구동명 원장의 방송 중 시연으로도 즉석에서 확인된 바 있다. 방송 중 직접 종아리 알 빼기 경락을 받은 방청객은 마사지 후 육안으로도 종아리 알이 빠지고 얇아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구동명 원장은 "여러 원인으로 말미암는 하체비만 및 부종은 만성피로나 하지정맥류 혹은 휜다리 등이 발생하게 하는 주범이다. 다리마사지를 통한 지속적인 하체관리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면 허벅지살, 종아리알 빼기 등의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4대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강남 근처가 생활권이라면 종아리건강법, 종아리 알 빼는 방법, 다리 붓기 빼는 법 등 실생활과 연계된 다양한 마사지 요법과 지속적인 1:1 맨투맨 관리로 유명한 구동명 원장의 '쾌유수기센터'에 문의해보길 추천한다. 쾌유수기센터는 지하철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 근처(차병원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