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닷컴 비즈’ 개편…기업고객 맞춤 컨설팅 신설
상태바
KT, ‘올레닷컴 비즈’ 개편…기업고객 맞춤 컨설팅 신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규모·업종·사용목적별 최적화 상품 추천 등 이용 편의성↑

KT가 기업고객을 위한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비즈(biz.olleh.com)’ 개편을 통해 기업전용 서비스 신설 및 이용 편의성을 개선한다.

올레닷컴 비즈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의 기업고객들에게 통신, 솔루션, 서버 등 기업 통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가 신설되고, UI가 쉽고 직관적으로 개선된다.

▲ KT가 기업고객을 위한 홈페이지인 ‘올레닷컴 비즈’를 개편했다.

대표적으로 기업고객을 위한 맞춤 컨설팅 기능이 신설된다. 사업규모, 업종, 사용목적을 선택하면 기업별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주며 원하는 상품을 담아 상담신청까지 완료 할 수 있다.

바쁜 기업고객을 위해서 메인 화면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만 고르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빠른 가입상담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복잡한 기업 통신상품들을 이해하기 쉽도록 상품 설명, 추천 사업장 등의 정보가 인포그래픽으로 표현된다.

개인고객이 이용하는 올레닷컴과 동일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용되며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선우 KT 마케팅부문 기업솔루션본부장 상무는 “올레닷컴 비즈를 통해 기업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통신상품을 살펴보고 컨설팅 받으실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올레닷컴은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한 사이트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기업고객과 일반 개인고객을 아우르는 대표통신포털 사이트로 발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T는 이번 올레닷컴 비즈 개편을 기념해 11월13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해한다.

올레닷컴 비즈의 맞춤컨설팅 기능을 경험한 고객 중 추첨 통해 온라인 광고비(1명), 빔프로젝터(2명), 주유상품권 5만원권(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