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노블, 시젠스와 빅데이터 솔루션 판매 파트너십 계약
상태바
위노블, 시젠스와 빅데이터 솔루션 판매 파트너십 계약
  • 이광재
  • 승인 2013.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솔루션 전문기업 위노블(대표이사 이태종, www.winoble.com)이 빅데이터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 전문 솔루션 업체인 이스라엘 시젠스(SiSense, www.sisense.com)와 한국 채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위노블은 정보보호 분야를 포함,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빅데이터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여러 산업, 고객 군 및 응용 분야를 대상으로 자체 협력사 들을 통해 시젠스만의 특화된 솔루션부가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초기 투자 위험 및 규모를 절감할 수 있도록 고객에 따라 기업 내부나 또는 클라우드 환경에 설치해 Saa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의 사용료 연 단위 분할지급방식을 병행해 특히 중소 사업자나 일반 전문직 프리랜서 사용자들도 솔루션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국에 판매하게 될 시젠스 솔루션은 광범위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그 데이터 양 또한 급팽창하고 있는 환경에서 여러 형태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저장 및 가공 처리해 분석함으로써 기업, 기관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및 미래 예측형 데이터 분석결과를 즉시적으로 시각화 및 보고 출력해 내는 빅데이터 분석 툴이다.

이 제품은 데이터 실시간 수집 및 자동 ETL(Extract, Transform, Load : 추출·변환·로딩) 기능에 의한 저장, 미래예측형(Predictive) 분석, 시각화가 일체화 된 플랫폼 솔루션으로서 복잡한 스크립팅이나 프로그래밍 등 전문 지식이나 기술이 없이도 일반 사용자가 PC급에 설치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라클, MySQL, 구글 데이터 분석 처리툴, 하둡 기반 데이터 등과 연동되며 컬럼나르(Columnar) 데이터 처리, 인 칩(In-Chip) 프로세싱, 웹 아키텍처 방식 등을 통해서 빠른 처리와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