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윈도우 버전’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윈도우 버전’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멀테이크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가 써멀테이크의 인기 PC 케이스 제품 ‘서프레서(Suppressor) F51’의 윈도우 버전을 국내 출시한다.

새로이 출시되는 윈도우 버전은 기존 서프레서 F51의 좌측면에 내부를 볼 수 있는 투명 윈도우 패널을 적용해 차별화한 제품이다. 측면 대부분으로 구성된 대형 윈도우 패널은 내부의 풀 모듈러 베이 구조와 수냉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튜닝 유저를 위한 특장점을 제공한다.

▲ 측면에 대형 윈도가 추가된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윈도우 버전

써멀테이크의 최신 설계가 적용된 구조에 사운드 댐핑 커버와 흡음재를 적용해 뛰어난 확장성, 편의성과 조용한 사용 환경을 구현했으며 측면, 전면, 상단에 구성된 사운드 댐핑 커버와 흡음재는 사용자가 원할 경우 사운드 댐핑 커버를 분리해 쿨링 성능을 더 높일 수도 있다.

내부는 모든 확장 베이를 탈부착 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베이 설계로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 및 배치가 가능하며 상단과 전면 최대 420mm 라디에이터, 하단에 최대 24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어 수냉 쿨링 구성에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면 200mm, 후면에 140mm 대형 팬과 전면과 상단, 하단 및 측면의 써멀테이크 슈퍼 파인 팬 필터, 탈부착이 편리한 자석형 부착 구조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최적의 방음성과 수냉 쿨링 솔루션 지원에 튜닝성이 더해진 써멀테이크 서프레서 F51 윈도우는 기존 서프레서 F51과 동일 가격에 판매되며 공식 수입원인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3년 무상의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