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폰 불편사항 반영한 4차 SW 업그레이드
상태바
루나폰 불편사항 반영한 4차 SW 업그레이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3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 등 통신기능 개선, 루나서비스센터 앱 탑재 등 구성

설현폰이라는 애칭을 받으며 중저가 시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TG앤컴퍼니의 '루나폰‘이 10월29일 4차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배포했다.

TG앤컴퍼니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루나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한 실제 사용자의 불편사항을 반영해 4차 SW 업그레이드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 ‘루나폰(LUNA)’가 10월29일 4차 소프트웨어(S/W) 업그레이드를 배포했다.

이번에 진행한 SW 업그레이드의 주요 개선사항은 와이파이 성능 및 안정성, MMS 안정성, NFC 안정성 및 퉁화품질 2차 개선을 중심으로 한 통신 분야와 계산기 디자인 변경 및 루나 서비스센터 애플리케이션 탑재를 중심으로 한 애플리케이션 분야이다. 4차 SW 업그레이드는 루나 단말기 설정 메뉴(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업데이트 확인)를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이와 함께 TG앤컴퍼니는 2015년 연내에 안드로이드 5.1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소스 제공 시점 및 안정화 수준에 따라 2016년 상반기 내에 안드로이드 6.0을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TG앤컴퍼니 관계자는 “실제 사용자의 불편 사항을 확인하고 가장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월 1~2회 정기적으로 SW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