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새 임원진 영입으로 아태 지역 비즈니스 강화
상태바
아카마이, 새 임원진 영입으로 아태 지역 비즈니스 강화
  • 이광재
  • 승인 2013.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마이(지사장 김진웅, korean.akamai.com)가 최근 아시아 지역의 경쟁력 강화와 시장 확대를 위해 신규 인사 영입을 단행했다.

우선 아카마이의 아시아태평양-일본지역의 채널 및 얼라이언스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마이클 맥콜로가 선임됐다. 새로 임명된 마이클 맥콜로 부사장은 채널 전략 수립뿐 아니라 전 지역 대규모 전략적 파트너들과의 협력관계를 개발·구축·관리하게 된다. 맥콜로 부사장은 델 서비스와 슈럼버거에서 4개의 대륙에 걸쳐 다양한 시장을 총괄한 바 있다.

아카마이의 중국, 홍콩, 대만, 한국 시장을 진두 지휘할 북아시아 지역 부사장으로는 스티븐 양이 임명됐다. 스티븐 양 지역부사장은 20년 이상의 GTM(Go-to-Market)전략을 운영하고 지휘한 바 있는 IT업계 전문가로 엔터프라이즈 기술 산업에 대한 깊은 지식과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의 비즈니스 에티켓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아카마이의 북아시아 지역 성장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산제이 싱 아카마이 아시아태평양-일본지역 수석 부사장은 "채널 및 얼라이언스는 지역 성장과 자사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에 필수적인 영역이고 북아시아의 시장들은 우리의 성공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며 "아카마이는 새 임원진들과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성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