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티소프트, 소스 위·변조 확인 솔루션 ‘카이퍼넷’ 무료 사용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이에스티소프트, 소스 위·변조 확인 솔루션 ‘카이퍼넷’ 무료 사용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에스티소프트가 일부 기능이 유료로 제공되고 있는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 ‘카이퍼넷’ 무료 사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1월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카이퍼넷 홈페이지(www.kuipernet.co.kr)에서 카이퍼넷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유료 기능을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카이퍼넷은 서버에 설치하는 소프트웨어형 통합 웹 보안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패킷스니핑과 웹 필터, 소스 보호 기능까지 강력한 3중 보안을 자랑한다. 우선 자체 분석된 공격패턴으로 설치 즉시 웹 공격을 모니터링 및 차단하여 OWASP TOP10 외 다양한 웹 취약점 공격으로부터 웹 서버를 보호하고 네트워크 패킷스니핑과 강력한 보안으로 3단계 웹쉘 업로드를 차단한다. 공격 탐지 시에는 관리자에게 SMS, 이메일을 발송한다.

이와 함께 웹 접속, 요청 정보, 서비스 유입 경로 분석, 유해 컨텐츠 차단, 웹 에러 정보 확인, 웹 요청 데이터 분석, 통합 관리 등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카이퍼넷은 모든 환경과 OS, 언어의 종류에 상관없이 설치 운영 가능하며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이 간단한 온·오프 형태의 중앙서버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관리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된 솔루션으로 언제든지 기술지원도 받을 수 있다.

에이에스티소프트 관계자는 “카이퍼넷은 국내 벤처기업 최초로 IT 관리·보안 솔루션을 하나로 통합해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 외에도 서버 모니터링, 웹 모니터링, 웹 방화벽을 연동해 사용이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기업에서 필수적인 보안 솔루션 가운데 하나인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