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모비프렌 GBH-S400’ 사운드 업그레이드
상태바
블루투스 이어폰 ‘모비프렌 GBH-S400’ 사운드 업그레이드
  • 이광재
  • 승인 2013.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티텔레콤이 자사의 블루투스 이어폰 '모비프렌 GBH-S400'의 사운드를 새롭게 튜닝한 펌웨어 최신 버전을 공개했다.

지티텔레콤은 이번 모비프렌 GBH-S400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제품을 뛰어넘는 사운드를 구현했다. 특히 사운드의 부드러움과 섬세함이 강조됐으며 고음역과 탄탄한 저음역으로 명료한 해상력을 제공한다.

지티텔레콤 연구원들은 모비프렌 GBH-S400의 사운드 업그레이드를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으며 국내외 다양한 하이엔드 유무선 이어폰의 사운드 특성을 분석해 이번 펌웨어 개발을 완료했다.

지티텔레콤은 자체 노하우인 'MSTS 사운드 튜닝기술'을 통해 모비프렌 GBH-S400에 고급 하이엔드 이어폰의 사운드 퀼리티를 적용한 바 있다.

GBH-S400은 내장된 USB 플러그로 PC에 연결해 손쉽게 충전할 수 있으며(특허기술) 마이크로 SD카드 소켓을 내장해 자체 MP3플레이어와 FM라디오, 이동식 디스크 기능이 포함된 올인원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이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스마트폰의 MP3 음악 타이틀 확인은 물론이고 휴대폰 발신자 확인도 가능하다. 특히 휴대폰 발신자 확인의 경우 한글을 지원한다. 또한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전용앱을 통해 기기를 조작할 수 있다.

모비프렌 GBH-S400은 지난달에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화 음질 개선 및 MP3 폴더 재생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추가 했다.

이번 모비프렌 GBH-S400의 펌웨어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피프렌 홈페이지(www.mobifren.com)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