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갤럭시 노트 8.0 전용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갤럭시 노트 8.0 전용 액세서리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갤럭시 노트 8.0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갤럭시 노트 8.0 전용 액세서리는 스트라이프 커버 스탠드, 멀티태스커 스탠드, 스무스 트라이폴드 커버 스탠드 등 거치대 겸용 케이스 3종과 화면을 보호해주는 스크린 보호필름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노트 8.0 전용 액세서리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 태블릿 PC 사용 패턴을 반영하여 개발됐으며 삼성전자의 SMAPP(Samsung Mobile Application Partnership Program) 인증을 통과해 공식적으로 품질과 안전성, 호환성을 인정받았다.

갤럭시 노트 8.0 전용 케이스 3종은 태블릿 사용자들이 기기 및 액정의 안전한 보호와 거치 기능, 휴대성 등을 중시하는 점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접이식 커버를 활용해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원하는 각도로 갤럭시 노트 8.0을 거치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은 기기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기에 피팅되는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벨킨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케이스 외에도 외부 스크래치, 얼룩 등으로부터 화면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해주는 스크린 보호필름 2종과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해 무선으로 갤럭시 노트 8.0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 카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HD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 에어캐스트 오토, 가정용·차량용 충전기, 파워 팩 4000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 태블릿 PC에서 펜처럼 사용이 가능한 스타일러스 등 갤럭시 노트 8.0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