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질성형 ‘이쁜이 수술’
상태바
여성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질성형 ‘이쁜이 수술’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들어 성에 대한 인식의 사회적인 변화와 함께 많은 여성들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하여 부부관계 만족도를 높이는 방안으로서, 여성 성형을 알아보기 위해 산부인과 문을 두드리고 있다. 그 이유는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며 겪는 자연스러운 질의 이완 현상 때문이다.

우리의 인체는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지만, 그렇지 않은 곳이 바로 여성의 질인데, 질이 이완된 경우 성생활 시 마찰력이 감소하여 성적 자극이 약해지는 것은 물론 성기가 쉽게 이탈하는 현상, 바람 빠지는 소리 등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는 등의 불편함을 겪게 된다.

따라서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만족스러운 부부 관계를 위하여 질성형, 일명 이쁜이 수술을 통하여 늘어진 질 점막의 주름과 골반 근육을 복원하여 질의 감각과 수축력을 높여 성적 만족감을 높이고자 하는 것이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고은산부인과에서는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 일명 이쁜이 수술을 시행하는 곳으로, 이를 통해 단순히 질 입구만을 좁혀주는 것뿐만 아니라 늘어난 질 벽을 질 입구부터 깊숙한 부위까지 얇게 박리하여 질과 항문을 받치고 있는 골반 근육을 당겨 모아주고, 주변근막을 교정하여 성적감각을 증대시키는 것은 물론, 직장탈의 교정 및 예방효과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수술 전 충분한 상담 및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1대1 개개인 맞춤 디자인 수술을 시행하여 수술 후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구 고은산부인과의 박영찬 원장은 "레이저를 이용한 질성형 수술은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불편 및 통증이 적기에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는다"며 "또한 갱년기 시기에 자연스러운 근육 약화로 인해 요실금 증상이 나타나는 주부의 경우, 보통 질의 이완을 동반하게 되는데 성관계 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요실금 수술과 함께 질성형 수술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수성구 고은산부인과는 매주 목요일 야간 진료를 시행하고 있는 곳으로서,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하여 산부인과 진료에 어려움을 겪었던 직장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