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시즌3’ 신규 업데이트 진행…재미·혜택 강화!
상태바
‘컴프매 시즌3’ 신규 업데이트 진행…재미·혜택 강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팀덱 효과 활성화…선수 능력치 일부분 상승

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컴프매 시즌3)’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재미 보강에 나섰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콘텐츠 개편을 통해 컴프매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쾌적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컴투스가 컴프매 시즌3의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먼저 두 개의 팀으로 선수단을 구성하면 주어지는 듀얼 팀덱 효과가 추가됐다.

최소 10명 이상의 A팀을 구성하고 나머지 선수로 B팀을 구성하면 듀얼 팀덱 효과가 활성화되며 양 팀에 속한 모든 선수들의 능력치가 일정 부분 상승된다.

듀얼 팀덱 구성 시 1군 선수단에 A팀과 B팀의 에이스 선수와 시즌 선수를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이용자들에게 방출된 선수를 다시 영입할 수 있는 선수 재영입권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공격형 포수, 안방 마님 등의 포수 전용 특수 능력 효과가 변경된다.

포수 포지션에 기용되지 않을 경우 해당 특수 능력 효과가 발동되지 않으며 보유한 포수 전용 특수 능력의 갯수만큼 타자 특수 능력 선택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경기 종료 후 자신의 경기를 다시 확인할 수 있는 다시 보기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타자와 투수의 경기 기록을 더욱 세분화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특수 능력 선택권 아이템 추가, 리그 보상 및 특수 능력 변경 UI 개선 등 이용자들의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게임성 개선 작업을 진행한다.

한편 컴프매에서는 2015 KBO리그 한국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승리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가 있는 당일 0시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게임 내 이벤트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예측 결과에 따라 히어로 장비세트, 특수능력 변경권, 몬스터 선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