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갤럭시S4용 프라이버시 필름·안티쇼크 필름 출시
상태바
세화피앤씨, 갤럭시S4용 프라이버시 필름·안티쇼크 필름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5.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화피앤씨(대표 구자범 www.shehwa.co.kr)가 갤럭시S4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필름 및 충격방지용 '안티쇼크' 필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4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필름은 '마이크로루버' 국내 특허 기술이 적용돼 정면을 중심으로 좌우 30도 각도(총 60도) 안에서만 갤럭시S4의 화면을 볼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옆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우수한 정면 투과율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또렷하게 갤럭시S4 액정을 볼 수 있고 표면강도가 우수해 갤럭시S4 액정으로 보호해 주며 장기간 사용해도 스크래치(긁힘)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자외선 차단기능이 제공돼 눈의 피로를 덜어 준다. 이외에도 정전기방지기능과 손쉬운 부착기능, 필름을 제거해도 점액이 남지 않는 장점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갤럭시S4용 충격방지 안티쇼크 필름은 갤럭시S4 액정을 외부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제품이다. 세화피앤씨 자체 실험 결과 150g의 쇠구슬을 2m 높이에서 떨어뜨렸을 때에도 액정을 보호해줄 만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충격방지기능 외에도 91% 이상의 투과율을 자랑하며 연질탄성의 소재 채택으로 깔끔한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스크래치 발생시 스스로 원상 복원이 가능한 '자가복원' 기능과 다양한 세균을 99.9% 제거하는 향균 기능도 함께 지원한다.

세화피앤씨는 옵티머스G 프로용 프라이버시(정보보호) 필름 및 충격방지용 안티쇼크 필름도 함께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제품가격은 프라이버시(정보보호) 필름이 1만7000원, 충격방지용 안티쇼크 필름은 1만3000원이다. 제품구입은 오픈마켓과 세화피앤씨의 DF나라샵(www.dfnara.com), 롯데마트 등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1566-4657로 문의하거나 DF나라샵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