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인기 제품 싸게 사고 삼성 갤럭시 S4도 할인 받자!
상태바
젠하이저 인기 제품 싸게 사고 삼성 갤럭시 S4도 할인 받자!
  • 이광재
  • 승인 2013.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Sennheiser)가 자사 인기 헤드폰·이어폰 제품을 할인해 구입하면서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S4의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 '삼성 갤럭시 S4 액세서리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티켓 몬스터 및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젠하이저의 히트상품인 모멘텀을 비롯해 MX 980<사진>, CX 21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해당 모델을 구입한 고객들은 젠하이저 제품의 할인혜택은 물론 삼성 갤럭시S4 최신 스마트폰을 최소 20만원에서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20만원, 25만원, 35만원, 40만원 총 4가지며 행사 제품 구입시 함께 배송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당첨 쿠폰의 할인 혜택 정도를 확인할 수 있다. 통신사 가입은 KT만 가능하며 40만원 쿠폰 당첨 시 통신사에서 제공되는 요금제 할인 등 기타 혜택은 중복 적용해 갤럭시 S4를 7만660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할인쿠폰 사용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프리미엄 헤드폰 모멘텀(MOMENTUM), 모멘텀 블랙(MOMENTUM Black)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젠하이저 고유의 프리미엄 사운드의 결합한 제품이다. 헤어밴드와 이어패드는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영국 태너리 피타스(Tannery Pittards)의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이 사용돼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더했으며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을 탑재해 매우 풍부하고 섬세한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매력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오픈형 이어폰인 MX 980은 강력한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고 균형 잡힌 소리 재생한다. 특히 BMW와의 협업을 통해 정교하고 섬세하게 디자인 됐으며 고급스러운 외관은 빛나는 금속 공예품을 떠올리게 한다. 독특한 회전형 3.5mm 단자를 가지고 있어 직선형과 각진형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젠하이저 CX 213은 블랙, 화이트, 블루, 핑크 등 4가지 원색을 입혀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착용이 편리하며 3가지 사이즈의 이어폰 팁이 들어 있어 개인사용자에 맞춤화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자랑하는 CX213은 외부 소음 차단 효과 및 사운드 손실이 적어 MP3 및 휴대용 게임 등 장시간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