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맥북 유저 필수 아이템, 트랜센드 ‘젯드라이브’ SSD 특가 판매
상태바
구형 맥북 유저 필수 아이템, 트랜센드 ‘젯드라이브’ SSD 특가 판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가 구형 맥북 용량 업그레이드 전용 ‘젯드라이브(JetDrive)’ SSD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맥 유저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국내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된다. 10월28일 단 하루 한정해 옥션 올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트랜센드가 구형 맥북 용량 업그레이드 전용 ‘젯드라이브(JetDrive)’ SSD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트랜센드 젯드라이브 420/500/520/720모델 240GB~960GB 용량으로 맥북 용량 부족 또는 시스템 성능 저하로 인해 SSD 교체를 필요로 하는 맥 유저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시에 대용량 USB 젯플래시(JetFlash) 790(128GB) 또한 전례 없던 초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젯드라이브 SSD 업그레이드 키트는 기본 내장 된 맥북의 용량이 턱없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맥 유저의 용량 업그레이드 수요 뿐 아니라 전문 사진작가, 영상 편집자,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업상 요구되는 퍼포먼스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업그레이드 후 기존 SSD나 HDD를 USB3.0 이동식 드라이브로도 재활용할 수 있도록 별도의 외장케이스도 패키지에 함께 제공된다.

트랜센드는 이번 행사 제품인 젯드라이브 SSD 이외에도 다양한 애플 솔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맥북 SD카드 슬롯 규격에 꼭 맞는 제슫라이브 라이트 용량 확장 카드, 썬더볼트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스토어젯(StoreJet) 300 외장하드, 스토어젯 500 외장 SSD 등이 있으며 2015년형 맥북 전용으로 출시된 타입C USB 플래시 드라이브 젯플래시 890S(JF890S)도 최근 출시했다. 트랜센드의 애플 솔루션은 APR 오프라인 매장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트랜센드의 젯드라이브 SSD는 맥북 모델 및 버전에 따라 4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까다로운 호환성, 신뢰성 테스트를 완벽하게 거쳤으며 5년의 워런티(보증)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