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 KLPGA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 공식 협찬
상태바
세미솔루션, KLPGA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 공식 협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솔루션이 KLPGA 대회 공식 협찬을 통해 고품격 블랙박스 브랜드 ‘차눈’ 홍보에 나선다.

세미솔루션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서울경제·문영퀸즈파크 레이디스 클래식’에 공식 협찬사로 참가해 자사의 프리미엄 블랙박스로서 ‘차눈’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세미솔루션은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전 VIP를 대상으로 풀 HD 최고급 블랙박스 ‘차눈-와이파이i’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전용 부스를 마련해 제품을 전시하는 등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도 기획돼 있다.

세미솔루션은 올해 출시된 신제품 3종을 주력으로 제품 시연 및 촬영 영상 게재 등 참관객이 차눈을 직접 겪어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명품블랙박스 차눈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솔루션은 올 하반기 국내 블랙박스 시장 개편을 사업 성장의 시점으로 보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부터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영상광고를 시작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실시해 브랜드 확산에 주력하고 있다. 그 외에도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 및 바이어 상담회 참여를 통해 국내외 시장 확대를 적극 도모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차눈-노바, 차눈-페가수스, 차눈-에이스의 신제품 3종을 연이어 출시하며 품목 다양화에도 노력해왔다. 현재 후속 신제품을 개발 중으로 연내에 2016년을 타깃으로 하는 신제품 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다. 영상촬영 및 녹화라는 블랙박스 본연의 성능에 충실하면서도 시장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고품격, 고품질의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