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남추녀(秋男秋女)를 위한 레드 IT기기
상태바
추남추녀(秋男秋女)를 위한 레드 IT기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IT기기들도 따뜻하고 차분한 색상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더욱이 올 가을 트렌드 컬러로 어두운 붉은색 계열의 ‘마르살라(Marsala)’가 선정되면서 레드 컬러의 IT기기들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를 얻고 있다. 따라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휴대용 마우스까지 가을 타는 추남추녀(秋男秋女)들을 위해 단풍잎처럼 붉게 물든 레드 IT기기를 소개한다.

360도 사운드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UE 붐 2’ =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에 맞게 레드 컬러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감미로운 음악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 가을 타는 연인 또는 친구들과 야외에서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나눈다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2(UE BOOM 2)'는 웅장한 사운드를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하게 전달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여러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전작인 ‘UE 붐(UE BOOM)’보다 음량이 25% 향상됐으며 IPX7 등급의 완전방수를 지원하여 가을 바다나 비가 내리는 날에도 부담 없이 휴대해 사용 가능하다.

▲ 얼티밋이어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2(UE BOOM 2)’는 웅장한 사운드를 360도 전 방향으로 생생하게 전달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여러 사람들과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UE 붐 2는 약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물병과 비슷한 크기와 모양으로 디자인돼 자전거 물병 거치대에 넣거나 장착된 D링을 통해 가방에 제품을 달고 다닐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15시간의 재생이 가능한 UE 붐2는 최대 30M까지 무선 연결 지원이 가능하고, 새롭고 혁신적인 제스처 컨트롤 기능을 제공해 재생 중인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있지 않아도 이 제품을 두드려 간단한 제어를 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시 다른 UE 스피커들과 페어링하여 ‘더블 업’ 기능으로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원격제어 기능’,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아침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악 알람 기능’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새로운 업데이트 사항들은 무선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손쉽게 스피커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초소형 미러리스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GM5’ = 가을은 출사의 계절이기도 하다. 따라서 가을의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다면 초소형 미러리스 카메라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파나소닉 초소형 미러리스 카메라 ‘루믹스 GM5(LUMIX DMC-GM5)’는 일반 스마트폰 보다 크기도 작고 바디 무게도 180g으로 가벼워 야외 나들이 시 휴대하기 간편하다.

▲ 루믹스 GM5는 약 117만 화소의 고화질 라이브 뷰 파인더와 1600만 화소 고화질 LIVE MOS 센서가 동시에 탑재된 미러리스 카메라다.

루믹스 GM5는 약 117만 화소의 고화질 라이브 뷰 파인더와 1600만 화소 고화질 LIVE MOS 센서가 동시에 탑재된 미러리스 카메라다. 전통적인 파인더 촬영 스타일을 부활시킨 이 카메라는 초소형 바디에도 높은 해상도를 자랑하며 라이브 뷰 파인더로 아름다운 색상 재현과 함께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피사체에서 눈을 떼지 않고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카메라의 세부 정보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루믹스 GM5는 고속 연사 모드와 초당 약 5장까지 AF 초점을 유지하는 트래킹 연사 등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 촬영에 유용하다.

금속·세라믹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한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337’ = 최근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의 경우 노트북과 마우스를 휴대해 외부에서 업무를 보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 때 정열적인 가을의 레드 컬러 블루투스 마우스와 함께한다면 톡톡 튀는 컬러로 분실 위험도 줄이고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M337)’는 레이저 광학 센서가 탑재돼 책상은 물론 카페의 금속 테이블, 세라믹 타일로 된 작업대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M337)’는 레이저 광학 센서가 탑재돼 책상은 물론 카페의 금속 테이블, 세라믹 타일로 된 작업대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이 마우스는 상하좌우 스크롤이 가능한 틸트휠을 포함, 곡선 디자인에 부드러운 고무 그립이 적용돼 장시간 마우스를 손에 쥘 때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M337은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다. 이 마우스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비게이션 버튼은 애플리케이션 전환, 데스크톱간의 전환, 파일 및 이미지의 드래그 앤드 드롭(drag and drop)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세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와 스와이프를 통해 맥(Mac)에서는 미션 컨트롤, 윈도 10(Window 10)에서는 태스크 뷰(Task View) 기능을 불러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