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서도 편안하게 타이핑을~
상태바
아이패드 미니서도 편안하게 타이핑을~
  • 이광재
  • 승인 2013.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

로지텍코리아가 아이패드 미니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보호 커버 및 키보드인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Logitech Ultrathin Keyboard mini)'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는 가볍고 슬림한 스타일을 유지함과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영화 및 사진 감상 시 편안한 타이핑을 가능하게 해 아이패드 미니의 활용을 돕는다.

강력한 성능의 내장 자석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쉽고 견고하게 부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아이패드 미니와 잘 어울리는 슬림한 알루미늄 커버를 장착한 초경량 디자인으로 아이패드 미니를 보호해준다.

보호 커버의 반대편은 블루투스 연결의 이지 타입(Bluetooth EasyType) 키보드가 내장돼 있다. 7인치 소형 폼팩터(Form factor)에 전통적인 키 배열을 제공하는 이 키보드는 복사하기, 붙여 넣기 기능 등 자주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용 단축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또한 이 제품은 접어서 핸즈프리 스탠드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 밖에도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미니는 자동 온·오프 기능을 지원해 커버를 열면 아이패드 미니가 자동으로 작동되고 닫으면 대기 모드로 전환된다. 배터리 수명은 3개월로(1일 2시간 사용 기준) 배터리 걱정도 덜어준다.

제품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