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C-게임즈’ 타통신사도 개방
상태바
LG유플러스, 클라우드 게임 ‘C-게임즈’ 타통신사도 개방
  • 이광재
  • 승인 2013.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풀HD 클라우드 게임 'C-게이즈(games)'를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전면 개방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일 LTE 핵심 서비스 기자간담회에서 기존에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해오던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게임 C-게임즈를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LG유플러스가 C-게임즈를 전면 개방함에 따라 C-게임즈에서만 제공되는 <야구의 신> 등 약 40여 종의 클라우드 게임을 타사 고객도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풀HD급 고해상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도 올 하반기부터 타사 고객에게 전면 개방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월 출시한 PC게임 야구의 신을 모바일 버전으로 확대, 모바일 게임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3D PC모니터, 포토 프린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하고 <레고 배트맨>, <레고 해리포터> 등 10대 대상 신규 게임도 출시할 예정이다.

C-게임즈는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PC로 이용할 경우 C-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cgames.co.kr)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