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유라이브’, 코트라 ‘2013 글로벌 브랜드’ 선정
상태바
블랙박스 ‘유라이브’, 코트라 ‘2013 글로벌 브랜드’ 선정
  • 이광재
  • 승인 2013.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이하 KOTRA, 이하 코트라)가 수여하는 '2013 글로벌 브랜드'로 선정됐다.

코트라는 수출잠재력이 높은 기업들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증대를 지원하기 위해 품질 및 기술력, 마케팅 잠재력, 재무건전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2013 글로벌 브랜드를 선정했다.

코트라 글로벌 브랜드 사업은 코트라의 해외인지도를 활용해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 제고 및 수출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우수기업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신뢰도를 부여해주는 브랜드 지원 사업이다.

이번 선정으로 프리미엄 블랙박스 유라이브는 코트라가 주관하는 사업 광고 및 홍보에 참여 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해외마케팅 사업 분야의 다양한 지원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 역량을 강화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강창동 두코 대표는 "유라이브 블랙박스는 다른 제품들보다 한 단계 더 진보적인 기술을 통해 최고 사양의 제품 품질력과 고객중심의 편의성을 통해 최고의 명품 블랙박스로서 자리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이번 코트라의 선정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장지향적인 기술과 제품개발을 통해서 최고 사양의 제품을 찾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