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HD 2채널 블랙박스 ′프로비아HP1′ 예약판매
상태바
풀HD 2채널 블랙박스 ′프로비아HP1′ 예약판매
  • 이광재
  • 승인 2013.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B정보통신이 풀HD 2채널 블랙박스 '프로비아 HP1'를 론칭하고 오는 10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옥션, G마켓 등의 종합쇼핑몰에서 프로비아 HP1 구입시 전국 출장 장착비 4만원 지원, 벌집 카매트, 정품 메모리 용량 16GB 업그레이드, 무료 배송 등 총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비아 HP1은 ISP 탑재와 더불어 풀HD 전용 CMOS 이미지 센서를 적용한풀HD(1920×1080) 2채널 블랙박스로 주행 중 반사되는 역광 또는 안개 속에서도 자동으로 광량을 측정해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비아 HP1은 충격이 발생할시 진행되는 이벤트 녹화를 비롯해 특정한 상황에서 수동으로 녹화가 가능한 수동녹화, 상시 녹화, 주차 녹화 등 4가지 녹화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맞춤 별로 녹화 설정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이즈 제거 기능 및 밝기 보정 기능도 보유해 야간 영상도 뚜렷하게 볼 수 있으며 차량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도록 하는 저전압 차단기능이 내장돼 있어 배터리 방전사고에도 대비했다.

박민철 HDB정보통신 이사는 "ISP(Image single processor) 기능을 블랙박스에 탑재한 것은 프로비아가 국내 최초"라며 "이미 다양한 고화질 영상촬영기기에서 사용하고 있는 ISP기능은 풀HD 선명한 영상을 위해 꼭 필요한 기술"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