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인치 광시야각 터치 LCD 블랙박스
상태바
2.8인치 광시야각 터치 LCD 블랙박스
  • 이광재
  • 승인 2013.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원 ∥ 오토캡슐 AE1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이 풀터치 LCD 블랙박스 '오토캡슐 AE1(이하 'AE1')'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2.8인치 광시야각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모델이다. HD급 렌즈와 메모리 안전 관리 기능 등 강화했다. 화면을 직접 터치해 블랙박스 환경 설정 및 조작이 가능하다. LCD로 녹화된 파일을 재생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녹화모드, 날짜·시간, 차량 배터리 전압 등을 표시하는 '온 스크린 디스플레이(On Screen Display)'가 지원된다.

200만 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 카메라를 통해 주간은 물론 빛이 적은 야간 환경에서도 초당 30프레임의 HD 1280×720p 영상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전력 관리와 열 분산 구조 설계로 발열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코원의 설명이다.

이 밖에 주차 중에는 전방의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녹화하는 '모션 감지 지능형 녹화'와 '연속 녹화'의 2가지 녹화 방식을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박남규 코원 대표는 "AE1은 자체 LCD를 통해 영상 확인이나 제품 조작이 가능해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보급형 제품부터 와이파이 제품, LCD 장착 모델까지 제품 라인업이 확대된 만큼 블랙박스 선도기업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보다 공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원은 AE1 출시와 더불어 자사 홈페이지(www.cowon.com)에서 AE1, MP3, 이어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8GB 모델 19만9000원, 16GB 22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