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어 S2’, 골프장서 체험해 보세요
상태바
삼성전자 ‘기어 S2’, 골프장서 체험해 보세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6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웨어러블 최신작 ‘기어 S2’를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소비자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기어 S2 골프장 체험 행사는 연말까지 안양 CC,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 골프클럽 등 전국 주요 골프장 5곳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클럽하우스에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기어 S2의 원형 디자인과 다양한 혁신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 삼성전자의 기어 S2 골프장 체험 행사는 연말까지 안양 CC, 가평베네스트, 안성베네스트, 동래베네스트, 글렌로스 골프클럽 등 전국 주요 골프장 5곳에서 진행된다.

또한 사전 예약 혹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실제 라운딩에서 기어 S2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바로 제품 구입까지 가능하도록 현장 판매도 함께 지원한다.

기어 S2 사용자들은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략적인 코스 공략이 가능하고 다양하면서도 감각적인 전용 스트랩을 활용해 필드 위 패션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다.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은 전 세계 약 95%를 커버하는 6만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지원한다. GPS를 통해 홀까지 남은 거리와 필드의 고도차를 자동으로 측정해 주고 코스 목록과 스코어 확인, 핸디캡 관리까지 골퍼들에게 유용한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삼성전자는 기어 S2 구매자들에게 3만5000원 상당의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글렌로스 GC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기어 S2는 골프 특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골프 실력 향상은 물론 스타일과 개성까지 더할 수 있어 회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문자, 메신저, S헬스 등 일상생활 속 다양한 사용성도 함께 제공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골프장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기어 S2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연이어 운영한다.

이달 말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광주점, 대전점 등 전국 주요점에 기어 S2 체험존이 운영되며 26일부터 펼쳐지는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경기장에서도 기어 S2, 갤럭시 노트5, 삼성 페이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어 S2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