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두타와 요우커 대상 모바일 광고 서비스 제공
상태바
KT, 두타와 요우커 대상 모바일 광고 서비스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동대문 패션전문점 두타, 중국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인 펑타이와 함께 중국 관광객(요우커) 대상 쇼핑안내, 할인쿠폰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KT의 ‘기가 비콘 존’을 이용한 이 서비스는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인천공항, 명동, 강남역, 동대문 등 서울 주요 지역에 방문할 경우 펑타이에서 요우커 대상으로 제작한 애플리케이션 ‘한국지하철’을 통해 두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다양한 이벤트 및 쇼핑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 두타 쇼핑몰 앞에서 한국지하철 앱으로 두타 쇼핑 할인 쿠폰을 확인하고 있다.

두타는 12월22일까지 해당 앱을 설치한 외국인 고객 모두에게 두타 패션상품권, 한류 디자이너 곽현주 파우치, 두타 인기매장 할인 쿠폰북, DDP 전시 할인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두타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한식당 ‘하모’ 식사권도 제공해 패션, 컬처, 푸드가 결합된 관광 패키지로 외국인 관광객의 동대문 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다.

전창수 두타 마케팅 부장은 “동대문 쇼핑타운을 요우커들의 쇼핑명소로 만들기 위해서는 첨단 IT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며 “앞으로 동대문 관광자원과 IT기술을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해 동대문 지역을 명실상부한 스마트 관광의 메카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