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11월24일~26일 ‘SPS IPC 드라이브 2015’ 참가
상태바
ZMDI, 11월24일~26일 ‘SPS IPC 드라이브 2015’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MD AG(이하 ZMDI)가 시스템 및 통합 자동화 솔루션에 이르는 전기 자동화 기술 분야 대표적 전시회인 ‘SPS IPC 드라이브(Drives) 2015’에 독일 프로피버스 사용자 협회(PROFIBUS Nutzerorganisation e.V., 이하 PNO)와 공동으로 참가한다.

ZMID는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수상 경력을 보유한 글로벌 반도체 기업으로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 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ZMDI는 이번 전시회에서 PNO와 부스(Hall, booth 220)를 함께 쓰면서 높은 신뢰성을 갖춘 자체 기술을 선보이게 된다.

ZMDI는 전력 관리, 센서, 배터리 관리, 자동차용 ASIC(주문형반도체) 및 산업용 ASSP(특정용도표준제품)에 쓰이는 고성능 솔루션을 공급하며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을 생산하고 있다.

SPS IPC 드라이브 2015는 IO-링크 애플리케이션에 쓰이는 ZMDI의 ZIOL 라인드라이버 IC 제품군(2xxx)을 시연하는 훌륭한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본 제품군은 범용 표준, IO-링크 표준과 호환되는 케이블 드라이버이며 공장 자동화에 쓰이는 센서/엑추에이터 시스템용으로 개발됐다.

ZMDI는 IO-링크 커뮤니티의 일원이며 IO-링크운영위원회 회원사다. IO-링크 시장은 자동화 분야에서 가장 성장 속도가 빠르며 ZMDI는 그 성장의 중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ZMDI는 IQ² 개발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이프레스(Cypress)사가 제작한 범용 IO-링크 레퍼런스 설계을 공급한다.

마르쿠스 부흐하임 ZMDI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는 “높은 신뢰성을 갖춘 ZMDI의 지능형 IO-링크 준수형 라인드라이버 IC 제품군을 시연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많은 분들을 전시회에서 뵀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