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클라우드 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 위한 BIG-IQTM 발표
상태바
F5, 클라우드 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 위한 BIG-IQTM 발표
  • 이광재
  • 승인 2013.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코리아(지사장 조원균, www.f5networks.co.kr, 이하 F5)가 소프트웨어 기반 관리 솔루션인 BIG-IQTM 클라우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F5의 BIG-IQ 클라우드는 고객들의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전통적인 데이터 센터, 그리고 하이브리드 환경에 걸쳐 일관되고 신속하며 반복이 가능한 방식으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네트워크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확장성을 갖춘 BIG-IQ는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중앙으로 집중시켜 F5의 BIG-IP 제품군들을 직관적이고 유연하며 확장성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드는 지능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레이어에서의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한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기능을 SDN 데이터 센터에 지원한다는 점은 F5가 지향하는 두 가지 중요한 목표다.

제이슨 니덤 F5 제품관리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기업들은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다양한 온-프레미스(on-premise) 및 오프-프레미스(off-premise) 클라우드 솔루션들을 찾고 있다"며 "BIG-IQ 클라우드는 고객들이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인프라에서 가용성 및 최적화와 같은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서비스를 매끄럽게 구성하고 자동화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애플리케이션 레이어에서의 SDN이라는 우리의 비전에 맞춰 BIG-IQ 클라우드는 고객들이 서비스와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리소스를 동시에 다이내믹하게 확장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