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코 by 슈나이더 일렉트릭, 영상정보 관리 시스템 ‘비디오엑스퍼트’ 출시
상태바
펠코 by 슈나이더 일렉트릭, 영상정보 관리 시스템 ‘비디오엑스퍼트’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2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디오엑스퍼트는 시스템 확장 및 타 시스템과의 통합이 가능한 유연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형태의 시설에 적용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자사의 영상 보안 시스템 브랜드 펠코(www.pelco.com)가 새로운 영상 정보 관리 시스템인 ‘비디오엑스퍼트(VideoXper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디오엑스퍼트는 시스템 확장 및 타 시스템과의 통합이 가능한 유연한 구조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형태의 시설에 적용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오엑스퍼트는 촬영, 실시간 모니터링, 녹화, 다중 카메라 싱크를 통한 빠른 재생, 비즈니스 관련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다중 정보 시스템 등 최신 영상 보안 솔루션에 요구되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관리자가 시스템을 익히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고 사용자 별 맞춤 설정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비디오엑스퍼트는 확장이 용이해 어떤 규모의 보안 시설에도 적용 가능하고 기존 VMS 네트워크를 통합하고 통일된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모든 영상을 관리할 수 있다.

또 사용자 친화적이며 그래픽으로 구성된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운영이 가능하고 윈도를 기반으로 해 설치 및 관리가 쉽다.

이와 함께 내장된 매핑 인터페이스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시 각각 16개의 비디오 스트림을 보여주는 모니터를 최대 6대까지 연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과 다른 정보 콘텐츠를 함께 엮을 수 있도록 해주는 확장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플러그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며 실시간 혹은 녹화된 영상 재생시 디지털 PTZ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