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누포스,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블로그 재오픈
상태바
옵토마 누포스,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블로그 재오픈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오픈 기념 2주간 오픈 이벤트 진행…41명에게 경품 증정

옵토마와 누포스가 공식 사이트와 블로그를 재오픈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옵토마는 오디오 분야를 한층 보강하고자 누포스를 인수해 국내 공식 론칭했다. 이후 옵토마와 누포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으며, 새롭게 바뀐 공식 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옵토마와 누포스의 다양한 프로젝터와 음향기기 제품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옵토마·누포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프로젝터 및 오디오 제품에 관한 기술적인 용어와 제품 선택 팁 제공은 물론 질문을 올리고 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더욱 쉽게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옵토마·누포스의 국내외 구축사례와 관련 업계 동향 등을 소개해 다양한 산업별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리테이너들을 위한 메뉴를 따로 마련해 생활 정보형 콘텐츠를 제공해 업체 간의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다.

▲ 옵토마∙누포스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옵토마·누포스 공식 블로그에서는 재오픈을 기념해 10월 21일부터 2주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옵토마∙누포스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공식 블로그 재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팅을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트위터 등 개인 SNS에 스크랩한 뒤, 비공개 댓글에 이벤트 퀴즈의 정답과 함께 포스팅한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전환해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누포스의 대표 제품인 uDAC-3과 영화 예매권 및 기프티콘 등 총 41명에게 증정한다.

일라이 장(Eli Chang) 옵토마·누포스 이사는 “홈페이지와 블로그의 재오픈을 통해 옵토마뿐만 아니라 새롭게 런칭한 누포스의 우수한 제품 소개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옵토마와 누포스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과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