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지, 비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약초, 차, 자연과건강 약재 효능 인기
상태바
기관지, 비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약초, 차, 자연과건강 약재 효능 인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2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가을이 깊어가면서 아름다운 단풍을 보기 위한 나들이 풍경이 계속 되고 있다. 하지만 즐거운 나들이길에 불청객이 있다. 바로 미세먼지다. 미세먼지나 황사 등은 중국 쪽에서 불어오는 것으로 계절풍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도 봄과 가을에 특히 더 심한 편이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손발을 꼭 씻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평소에 기관지 건강이 나빴거나 비염이 있었던 사람은 미세먼지가 심한 날엔 건강이 더 악화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조심해야 한다.

미세먼지는 몸에 매우 나쁘지만 음식으로 해독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으로는 더덕이나 녹차 등이 있는데 더덕은 기관지 점막을 튼튼하게 하고 녹차는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기관지와 비염에 좋은 음식 도라지(길경), 맥문동, 진피, 신이화, 도꼬마리(창이자), 살구씨, 유근피, 민들레, 모과, 계피, 수세미 등을 이용하여 팔도누리한방차를 만들었다. 기관지와 비염에 좋은 약초를 물에 끓여 차로 마시면 중금속 등의 노폐물을 배출하는데도 도움이 되고 기관지를 튼튼하게 만드는 데도 효과가 좋다.

복용 방법은 간단하다. 마른 약재를 물에 넣고 끓인 후 식혀서 식수처럼 마시기만 하면 된다. 요즘 같은 때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기 때문에 보온병에 넣고 따뜻하게 마시는 것도 목 건강에 도움이 된다.

물에 끓이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지는 사람들을 위해 한방환의 형태로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섭취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은 얼굴 붓기 빨리 빼는 법, 한방다이어트, 기침에 좋은 것, 통풍에 좋은 약초, 약초 효능, 하체 혈액 순환, 생리통에 좋은 차, 홍화씨 효능, 우슬뿌리 효능, 익모초 효능, 속에 좋은 차, 몸매에 좋은 차, 수험생에 좋은 차, 여자에게 좋은 차, 간암에 좋은 차, 위암에 좋은 차, 선물하기 좋은 차, 아침에 좋은 차,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차, 피곤할 때 좋은 차, 운동할 때 좋은 차, 어린이에게 좋은 차, 아기에게 좋은 차, 기억력에 좋은 차 등의 키워드로 자연과 건강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

팔도약초누리 제품은 장염에 좋은 음식, 고지혈증에, 간에 좋은 음식10, 원기회복에, 소화 잘 되는 음식, 약재, 기력회복에, 방광염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속쓰릴 때, 여드름에, 눈에 좋은 음식, 만성피로에 좋은 차, 아이들에게, 원기에, 발모에, 두피에, 간기능에 좋은 차, 허리에, 무릎에, 손발에, 간경화에, 신경안정에, 다이어트에 좋은 차, 갱년기에 좋은 차, 다이어트에 좋은 차, 방광에 좋은 차 등 다양하게 건강별 증상에 따라 준비되어 있다.

제품은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