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최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탑클래스 성형외과’
상태바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최상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탑클래스 성형외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성형외과 브랜드 탑클래스 성형외과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부문에 눈, 코성형 부문에 선정됐다.

2008년 개원한 탑클래스 성형외과는 서울대학교와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전문의들로 구성된 의료진들로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눈성형센터, 코성형센터, 안면윤곽센터, 가슴성형센터 등 8대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성형외과다. 뛰어난 수술 이외에도 대한성형외과 학회에 코수술에 관한 논문 발표 등 연구에도 힘쓰고 있다.

이런 연구에 힘입어 탑클래스 성형외과는 프리풀물방울가슴성형, 입체윤곽코성형, 포인트V라인사각턱, 리프팅업광대축소술 등 다양한 성형수술법을 개발해 오고 있다. 이와 함께 전문마취시스템과 안심보장시스템, VIP 서비스, 수술 후 서비스 등 대학 병원급 첨단 의료서비스로 국내환자는 물론이고 중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등 외국인 환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

특히 '최고의 대우와 최고의 서비스'라는 모토아래 고객을 최고로 생각하는 탑클래스 성형외과는 수술 전후 관리, 치료 계획, 건의 사항 등 바로 상담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1:1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FDA와 KFDA 공식 인증 제품만을 사용해 환자가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탑클래스의 철학이 엿보인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써,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일간스포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21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