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BYOC 생태계에 ‘WD 마이 클라우드 NAS 시리즈’ 포함
상태바
에이서 BYOC 생태계에 ‘WD 마이 클라우드 NAS 시리즈’ 포함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0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와 에이서(Acer)가 WD의 마이 클라우드 NAS 시리즈가 에이서의 BYOC(Build Your Own Cloud) 생태계에 포함된다고 밝혔다.

에이서 BYOC 사용자들은 그들의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에이서의 abFiles 앱을 통해 끊김 없이 언제 어디서나 마이 클라우드 NAS의 파일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메이브릭 시(Maverick Shih) 에이서 BYOC 비즈니스 그룹 사장은 “우리는 WD의 BYOC 생태계 합류를 환영한다”며 “마이 클라우드 플랫폼 상에서 abFiles의 이용함으로써 우리의 접점에 있는 고객들은 파일이 PC에 있든 NAS에 있든지에 관계없이 모든 개인용 디바이스를 통해 끊김 없이 파일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벤 라첸 WD 네트워크 콘텐트 솔루션 부문 부사장겸 총괄은 “에이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제 우리의 고객은 abFiles를 마이 클라우드 앱 센터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고 에이서의 BYOC 생태계에 그들의 마이 클라우드를 포함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에이서 abFiles는 사용자가 무선인터넷 또는 모바일 네트워크상에서 자신의 어떤 기기에서든 PC 또는 NAS에 저장돼있는 파일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이로써 파일 관리가 전보다 더 쉬워지게 된다. 사용자들은 abFiles 앱을 마이 클라우드 NAS(지원 모델: 마이 클라우드 미러(My Cloud Mirror), 마이 클라우드 전문가 시리즈(My Cloud Expert Series), 마이 클라우드 비즈니스 시리즈(My Cloud Business Series))에 설치한 후 웹 관리 인터페이스를 통해 에이서 ID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마이 클라우드가 사용자 개인의 BYOC 설정에 추가된다.

파일들은 어떤 연결된 기기로부터든 접근 가능하게 된다. 또한 파일들이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데이터센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의 통제하에 있는 집 또는 사무실에 있는 NAS 기기에 저장되기 때문에 파일에 대한 정보보호와 통제권을 유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