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광고 메시지 받으면 포인트 주는 ‘포인트푸시’ 출시
상태바
세종텔레콤, 광고 메시지 받으면 포인트 주는 ‘포인트푸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는 원하는 타겟에, 수신자에겐 일정 혜택 제공을

세종텔레콤은 고객 DB 없이, 문자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잠재 고객에게 효율적인 홍보를 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포인트푸시(POINT PUSH)’를 출시했다.

‘포인트푸시’와 제휴를 맺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에 광고성 푸시메시지가 발송되며 광고 메시지를 받은 이용자에게는 리워드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메시지를 수신한 이용자에게는 제휴 애플리케이션별 혜택이 제공되어 거부감 없이 광고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 이탈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단, 제휴사 광고 수신 동의를 한 이용자에게만 광고 메시지가 발송된다.

▲ 포인트푸시 플랫폼 운영 프로세스

포인트푸시는 웹사이트에서 메시지 발송 성공여부 및 전송수수료에 대한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독자 엔진을 통한 서비스독자 엔진을 통한 서비스(Private Push System)방식으로 일 발송, 최대 메시지 용량에 대한 제한 없이 보낼 수 있으며, 지역·성별·연령 등 다양한 맞춤형 광고 발송이 가능하다.

포인트푸시 담당자는 “포인트푸시는 세분화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 뿐 아니라 새로운 수익원을 고민하는 애플리케이션 업체에도 꼭 필요한 서비스다”며, “포인트푸시를 통해 부가수익 창출과 고객 이탈 방지의 두마리 토끼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고객 DB 없이도 세분화된 타겟에 홍보성 푸쉬 메시지 전송 가능

‘포인트푸시(Point Push)’ 서비스는 일정 규모 이상의 이용자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제휴사로 참여할 수 있다. 제휴 및 광고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세종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