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안면윤곽 AJ성형외과 ‘광대축소술’
상태바
광주안면윤곽 AJ성형외과 ‘광대축소술’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작고 갸름하면서 입체적인 얼굴이 현대 미인의 조건으로 떠오르면서 안면윤곽 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꽤 있다.

특히 광대뼈가 튀어나온 경우 억세거나 고집스런 인상을 주기 때문에 안면윤곽수술을 통해 여성스런 이미지로의 변신을 꿈꾸게 된다.

이런 경우 광대뼈축소술을 통해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고, 자연스런 얼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평소 얼굴이 커 보이거나 전체적으로 얼굴형이 고집스러워 보이는 경우, 45도 각도에서 봤을 때 광대가 두드러져 보이는 경우, 얼굴이 넓어 보이는 경우에 광대뼈축소술이 시행된다.

안면윤곽 수술 중 '광대뼈축소술'은 광대뼈가 많이 발달된 동양인에게 효과적이다. 너무 돌출되지도 않은, 그렇다고 너무 밋밋하지도 않은 전체적인 얼굴형을 만들어 줄 때 좋다. 수술은 안면의 다른 부분과의 조화를 먼저 생각하고 진행해야 한다. 광대뼈를 깎아내는 정도에 따라 조화와 균형이 달라진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전에 이 점을 잘 고려하여 계획을 세워야 한다.

AJ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광대축소술은 입안과 귀 앞 절개선을 이용해 앞으로 튀어나온 앞광대 부분을 깎아내고 옆광대는 골절시켜 안쪽으로 밀어넣어 얼굴폭을 축소시켜 평면적이고 넓적한 얼굴중앙부위의 폭을 줄여주고 튀어나온 앞광대를 축소시킴으로서 부드럽고 작아보이며 입체감있는 얼굴형을 만들어주는 수술법이다.

전신마취후 수술시간은 1시간정도 소요되며 당일퇴원이 가능하고, 회복 기간이 짧아 수술후 일주일정도면 약간의 통통한 붓기는 남아있지만 외출이나 일상생활이 충분히 가능하다.

안면윤곽수술의 경우 골격을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임상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윤곽수술은 대부분 전신마취 하에 진행되므로 마취시스템이 잘 갖추어진 의료기관인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광주AJ성형외과 박용남 대표 원장은 "안면윤곽 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만족스러울만한 효과와 환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술받을수 있는 시스템이다. 수술후 부작용과 합병증을 최소화할수 있고 만약 이러한 경우가 발생시 충분히 대처할수있는 경험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