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통합 네트워크 환경 탁월…고관리성 제공
상태바
유무선 통합 네트워크 환경 탁월…고관리성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 시큐어 무선랜 솔루션

포티넷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여러개의 지사를 보유한 분산 구조 형태의 기업(Distributed Enterprise)에 특화된 '시큐어 무선랜(Secure Wireless LAN)' 솔루션을 내놨다.

포티넷의 시큐어 무선랜 솔루션은 유선 및 무선을 통한 네트워크 접근, 보안, 인증, 스위치 및 관리 기능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통합했고 사용이 쉬운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유선과 무선을 아우르는 폭넓은 보안 정책의 적용이 매우 간단해진다. 이를 통해 관리자들은 타 솔루션과 비교할 수 없는 자산 보호 기능, 뛰어난 TCO(총소유비용) 제공, 사용자 인증 및 기기 가시성 확보를 통한 세밀한 통제 기능을 활용해 폭넓고 독특한 보안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포티넷은 또한 시큐어 무선랜 솔루션을 구성하는 주요 제품들도 함께 공개했다. 신규로 출시된 제품으로는 이더넷 스위치 제품인 '포티스위치-28C<사진>' 및 '포티스위치-348B', 무선 엑세스 포인트 제품 '포티AP-14C'와 '포티AP-28C'가 있다.

이번에 공개한 포티스위치는 전원 공급을 위한 추가 배선 없이도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전원 공급이 가능하고 기존의 다양한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과 통합돼 활용된다. 이는 포티보이스 IP 전화기, 포티캠 감시카메라 및 리테일 환경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PoS 장치와 같은 기기에도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신규 포티AP는 크기가 매우 작고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802.11n 무선 AP로 구성돼 있다. 이는 기업들로 하여금 본사에서 정의하고 관리하는 보안 정책의 설정 및 적용에 대한 통제권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작은 규모의 대리점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보다 쉽고 안전하게 무선 접속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넷의 시큐어 무선랜 무선 보안 솔루션은 이중인증 요소(Two-Factor Authentication)가 필요한 기업을 위해 추가적으로 모든 써드파티 장비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토큰 기반의 이중 인증 요소를 제공하는 '포티어센티케이터' 인증 어플라이언스 시리즈 또한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