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5 실버 티타늄·핑크 골드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5 실버 티타늄·핑크 골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대화면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의 실버 티타늄과 핑크 골드 색상을 새롭게 출시한다.

실버 티타늄 색상은 공개 직후부터 소비자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으며 기대를 모아온 컬러다.

실버 티타늄 색상은 견고하게 빛나는 메탈 바디를 통해 더욱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갤럭시 노트5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23일 출시되는 핑크 골드 컬러는 우아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마치 명품 액세서리를 손에 쥔 듯 고급스러운 품격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실버 티타늄 색상은 공개 직후부터 소비자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으며 기대를 모아온 컬러다.

삼성전자는 기존의 화이트 펄, 블랙 사파이어, 골드 플래티넘에 이어 실버 티타늄과 핑크 골드 컬러까지 선보이며 갤럭시 노트5의 총 5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갤럭시 노트5 실버 티타늄 색상은 32GB와 64GB 용량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89만9800원, 96만5800원이다. 64GB 단일 용량으로 출시되는 핑크 골드 색상은 96만5800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보유 고객이 삼성페이에 가입할 경우 무선 급속 충전기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놀라운 오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보유 고객은 삼성페이 가입 후 애플리케이션 공지사항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에서 결제시 해당 쿠폰번호를 입력해 5000원에 무선 급속 충전기를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