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금천구청 유망 중소기업 박람회에 올인원 PC 소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금천구청 유망 중소기업 박람회에 올인원 PC 소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16일 개최된 금천구청 ‘개청 20주년 기념 유망 중소기업 제품 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올인원(All-in-one) PC 제품과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였다.

서울시 금천구청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금천구청의 개청 20주년을 맞아 개최된 것으로 금천구청 내의 유망 중소기업들을 선정해 일반 소비자를 위한 전시 박람회와 해외 바이어 초청 행사 기업 설명회 등으로 기획됐다.

▲ 올인원 PC에 높은 관심을 보였던 차성수 금천구청장(좌).

마이크로닉스는 금천구청내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돼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으며 마이크로닉스가 개발, 생산하고 있는 VISIO, INFINITE, CRUISE, CLEO 시리즈 올인원 PC 제품을 전시하여 참관객들 및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올인원 PC의 특장점인 사용 편의성, 공간 활용성, 저전력 등의 특성에 많은 참관객들이 호응을 보였다.

행사장 한정으로 VISIO와 INFINITE 시리즈 제품의 특별 판매도 이뤄져 저렴하게 올인원 PC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으며 마이크로닉스가 국내 공식 수입원을 맡고 있는 써멀테이크 브랜드의 MASSIVE V20, LifeCool II 노트북 쿨러, 마이크로닉스 M-1 게이밍 패드 등도 함께 소개, 전시됐다.

금천구청 개청 20주년 기념 유망 중소기업 제품 박람회는 10월17일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