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 작업환경 최적 액정 태블릿
상태바
전자문서 작업환경 최적 액정 태블릿
  • 이광재
  • 승인 2013.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Wacom)이 기업, 은행, 상점, 병원 등에서 전자문서 작업 환경을 간소화하기 위한 프리미엄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액정 태블릿 'DTK-2241'을 출시했다. DTU-2231의 후속 모델인 신제품 액정 태블릿은 향상된 펜 성능, 와이드 형태의 하이 퀄리티 HD LCD 화면과 5가지의 사용자 정의 단축키 또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프레젠테이션에 효과를 더해주는 완벽히 직관적인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소매상점과 같은 환경에서의 페이퍼리스 작업환경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전자 친필 서명은 서비스 계약, 동의서, 기타 신청서 작업 등에 사용되고 있다. 와콤의 DTK-2241은 거래·계약 조건을 직접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소매 업체들은 관리 기록 기능을 효율화 할 수 있으며 종이사용을 줄여 비용절감을 꾀할 수 있다.

의료 전문가들은 종종 환자에게 복잡한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 DTK-2241은 병원 의사, GPs, 안과의사, 치과의사가 전자의무기록 및 X-레이에 직접 펜으로 필기 및 주석을 달거나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향상된 작업 흐름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 정확한 설명이 가능하며 환자들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전자문서(eDocs) 작업 흐름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인 이 제품은 의사가 디지털 기록하고 전문적인 조언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가능하도록 해준다.

전문대학이나 대학교, 기업에서의 교육 전문가들은 청중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DTK-2241과 함께 발표자들은 정적인 자료를 활동적이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변화시킬 수 있다. 화면 위에 직접 디지털 펜으로 쓰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의견, 스케치 및 도표들을 추가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고 협업 가능한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DTK-2241은 고해상도와 넒은 시야각의 인상적인 21.5인치 IPS LCD는 사용자가 작업할 수 있는 큰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눈부심 방지 기능 및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다. 기기의 5가지 사용자 정의 단축키는 바로 가기와 자주 사용되는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줘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1024 압력 레벨의 향상된 EMR 펜 기술은 쓰기 및 그리기에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며 매우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DTK-2241의 내장된 DVI-I 패스-스루(pass-thru) 커넥터는 프로젝터 또는 다른 디스플레이의 정보를 그대로 재현해 낸다. HDCP와 호환되는 DTK-2241은 USB 드라이버와 같은 외부 장치와 연결하기 위한 두 개의 USB 포트를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액정 태블릿은 15~72도까지 조정 가능한 스탠드가 함께 제공된다. 추가적인 편의를 위해 VESA 마운트가 있어 서드 파티의 거치대 및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장치는 디바이스의 분실을 방지한다.

와콤의 DTK-2241은 쉽게 기존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으며 페이퍼리스 작업 환경의 주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 매우 뛰어난 내구성과 신뢰성으로 저렴한 총 소유비용 및 관리비용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