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코사인 2015’서 혁신적 구조·경제성 갖춘 AV솔루션 선봬
상태바
에이텐, ‘코사인 2015’서 혁신적 구조·경제성 갖춘 AV솔루션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지난 14일 개막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제23회 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15)’에 혁신적인 구조와 기능, 탁월한 경제성까지 제공하는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컨트롤 시스템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사인 2015를 통해 선보인 에이텐의 16×16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은 혁신적인 모듈타입으로 핫스왑이 가능해 기능의 확장과 변경이 유연하고 유지보수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VM1600은 16개의 영상과 디스플레이를 실시간 제어·전환할 수 있다. 덕분에 대형 AV 애플리케이션과 고속 신호전송이 필요한 ▲실시간 이벤트 방송 ▲보안 솔루션 ▲교통 관제 등 각종 모니터링 영역에 최적의 기능과 경제성을 제공한다.

함께 전시되고 있는 VK2100 컨트롤러와 프래그래밍 소프트웨어 ‘VK6000’은 에이텐 전용 컨트롤 시스템 앱을 결합한 관리 시스템으로 기존 에이텐 밴크리스트 프로(VanCryst pro) AV 제품군은 물론 ▲AV 장치 ▲조명 ▲에어컨 ▲동작센서 ▲전원스위치 등의 모든 하드웨어 시스템을 손쉽게 통합 가능하다. 덕분에 하나의 제어콘솔로 모든 요소를 집약적으로 제어하는 효율성을 제공한다.

VK6000은 직관적인GUI구성으로 프로젝트 생성·장치선택·뷰어 프로파일 구성·업로드 프로파일의 간단한 4단계 설정을 제공해 보다 직관적이고 손쉬운 프로파일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따라서 이더넷이 연결된 환경이라면 아이패드(iPad)를 통해 각기 다른 위치에 있는 각기 다른 하드웨어를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컨트롤 할 수 있다.

에이텐 관계자는 “이번 코사인2015가 매트릭스 스위치부터 밴크리스트 솔루션, 컨트롤러 시스템 등 전 라인업에 걸친 에이텐의 혁신적이고 경쟁력있는 AV제품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 경험해보고 알려줄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일반 사용자들이 에이텐 영상분배 솔루션 및 관련 제품들을 좀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경제적이고 고성능의 에이텐 영상 솔루션 제품들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코사인2015와 같은 국제 사인 산업 박람회를 통해 에이텐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이 기쁘며 앞으로 AV 솔루션, 디지털 사이니지 시스템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코사인2015에 출시된 에이텐 솔루션은 코엑스1층 A홀, 에이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