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학생 대상 채용상담회 진행
상태바
컴투스, 대학생 대상 채용상담회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현장 상담·서류 전형 시 가산점 부여

컴투스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상담회를 진행하며 청년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주요 8개 대학교를 방문해 예비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상담회를 진행하는 중이다.

▲ 컴투스가 오는 15일까지 예비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예비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자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라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실무 담당자와의 1:1 현장 상담과 함께 모든 참여 학생에게 서류 전형 시 가산점을 부여했다.

또 중간고사와 취업 준비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트럭 이벤트를 마련해 무료 커피를, 도서관에서 깜짝 간식을 제공했다.

이번 설명회는 타 학교 학생도 자유롭게 참석이 가능하며 14일에는 홍익대, 15일에는 숭실대에서 채용상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1:1 개별 상담 및 공지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서류나 면접 전형뿐만 아니라 컴투스의 회사 분위기나 업무 환경에 대해서도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인사 담당자 분들이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컴투스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셔서 컴투스와 함께 세계 시장을 호령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2015년 하반기 신규 및 경력직 대규모 공개채용을 진행 중이다. 10월18일 자정에 서류 접수를 마감한다. 10월23일 1차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이후 10월 말부터 면접 전형을 거쳐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