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HD실시간 영상 중계 앱, 매직 라이브 출시
상태바
Full HD실시간 영상 중계 앱, 매직 라이브 출시
  • 지동훈 기자
  • 승인 2015.10.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피아테크(대표 장만호)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실시간 동영상을 댁내로 바로 전송할 수 있는 ‘매직캐스트 온에어’ 동글과 ‘매직라이브’ 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끊김 없는 고화질 생중계를 Wi-Fi 및 LTE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Wi-Fi 존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이용하면 데이터 과금 없이 사용할 수 있다.

TV에 매직캐스트 온에어를 HDMI 단자에 연결하고 전용 생중계 앱인 매직라이브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동영상을 찍어 전송하면 Full HD화질로 매직캐스트 온에어가 연결된 TV의 큰 화면으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실시간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매직 라이브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HD급 고화질 영상을 가족과 함께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생중계 기능 이외에도 매직캐스트 온에어 동글을 통해서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한 개인의 동영상을 무선으로 TV에서 감상할 수 있는 클라우드플레이, 스마트폰의 사진, 동영상을 TV로 무선 전송하여 공유할 수 있는 전자 액자형 슬라이드쇼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매직캐스트 온에어의 판매가는 8만4,900원(VAT 별도)이며 제휴 판매처를 통해 이를 24개월간 분납 구매하면 매월 3,500원을 내면 된다.

매직캐스트 온에어의 단말은 홈페이지(www.innopia.co.kr)나 온라인 각 오픈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