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소리소치과, ‘임플란트 잘하는 곳 선택 시 비용보다 중요한 것은?’
상태바
대전 소리소치과, ‘임플란트 잘하는 곳 선택 시 비용보다 중요한 것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임플란트의 국내 도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후부터 임플란트 시술 건수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초기보다 낮아진 가격이지만 소비자들에게는 여전히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많은 환자들이 임플란트 전문 치과를 고르는 기준이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가 아닌 가격이 저렴한 치과를 선택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무조건 저렴한 가격의 임플란트치과를 찾는 것이 아니라 임플란트 치료 후 얼마나 건강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느냐에 관점을 두어야 하며 임상경험이 풍부한 치과와 임플란트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전 치과 중 유명한 곳인 소리소치과의 박귀운 원장은 "얼마나 많은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있는지 의료진의 경력을 먼저 따져보는 현명한 소비자가 돼야 하며, 임플란트 시술 후에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나 문제 사항에 대해 부담 없이 사후관리가 되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인해 비용을 따지지 않을 수는 없지만 소중한 내 치아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비용만을 따져 보는 것이 아닌 치료과정, 수술 후 관리방법 등을 환자에게 세심하게 알려주는 병원인지를 따져봐야 할 것이다.

한편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소리소치과는 임플란트 시술 후 10년 동안 워런티를 보장하는 치과로 임플란트 이외에도 치아성형, 치아미백, 심미치료, 스케일링,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실버클리닉 등 폭 넓은 치아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전 둔산동 뿐만 아니라 탄방동, 갈마동, 만년동, 도룡동 등 대전 전역에서 방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